회사생활 핑퐁 ㅠㅠ
저는 작은 중소기업의 회계팀에서 일하는 직원입니다 거래처에서 돈을 입금해주면 저는 수납처리를 하는데 가끔 회사전산상의 금액과 상이하게 넣어주는 업체가 있습니다그럼 울 팀장님은 영업지원부서에 물어보라고 하고영업지원부서에선 항상 자기도 모른다며 거래처에 다이렉트로 전화하라고 합니다실질적인 거래계약같은건 영업지원부서가 거래처간에 연락을 주고받기 때문인데 ㅠㅠ이게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두분다 저보다 윗 상사고 한대 어떻게대처해야할지...?
저는 작은 중소기업의 회계팀에서 일하는 직원입니다 거래처에서 돈을 입금해주면 저는 수납처리를 하는데 가끔 회사전산상의 금액과 상이하게 넣어주는 업체가 있습니다그럼 울 팀장님은 영업지원부서에 물어보라고 하고영업지원부서에선 항상 자기도 모른다며 거래처에 다이렉트로 전화하라고 합니다실질적인 거래계약같은건 영업지원부서가 거래처간에 연락을 주고받기 때문인데 ㅠㅠ이게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두분다 저보다 윗 상사고 한대 어떻게대처해야할지...?